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Mi 9

[샤오미] 광저우에서 바로 구매한 Mi9 투명 버전 (Transparent Edition) 개봉기! (Feat. Mi9 퍼플 외 사진 多)

Xiaomi Mi9 퍼플 / 투명 Edition

광저우 완다에서 바로 구매한 Mi 9 Transparent Edition!

 

 

중국 광저우 완다 플라자 1층에 있는 샤오미 매장을 갔습니다.

금요일 저녁에 갔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많더군요.

 

 

아무래도 새로 나온 Mi9이 제일 인기가 많더군요.

처음에는 무슨 색상을 살까 고민하다가 남자의 색 (관종의 색) "퍼플"을 사려고 했는데 투명 버전의 더욱 더 관종스러운 모습과 8GB 램에 꽂혀서 바로 투명 버전으로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타오바오에서는 Mi9 구매 하려고 하면 바로 매진 되버려서 구매할 수 있을 지 걱정했는데 중국 직원한테 물어보니 바로 구매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Mi 9 Keyi?) 

중국에서는 Keyi면 모든 의사 소통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하하

 

 

 

Mi 9 개봉기!

 

바로 Mi 9 투명 버전 사진 공개합니다!

 

 

하얀색 박스를 열면 공장에서 출하 될 때 부터 붙어있는 보호필름으로 덮인 Mi9이 나옵니다.

뒷면에는 IMEI 및 시리얼 넘버가 적혀 있고 심 트레이의 모습도 나와 있습니다.

 

Mi 9 은 나노심 2개를 사용할 수 있는 듀얼 유심 제품이며 안타깝게도 SD 카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256GB 이상의 넉넉한 용량을 가진 투명 버전 (8GB 램 / 256GB 저장 용량) 을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3699위안.

 

상자 안에는 사용 설명서 / 이어폰 잭-USB C 타입 컨버터 / 유심 핀 / 기본 제공 투명 케이스 가 들어있습니다.

 

중국에서 구매하면 27W 고속 충전기를 기본 구성에 포함하여 줍니다.

꺼내기 귀찮아서 아직 사용은 안해봤는데 갤럭시 고속 충전으로도 빠른 충전이 가능합니다.

 

 

별도로 구매한 보호 필름입니다. 아이링도 포함해서 보내줬는데 알고보니 Mi9 SE용이라서 환불하고 다른데서 구매했습니다. 타오바오는 역시 믿을만 하지 않습니다. ㅠㅠ

 

우선 첫 느낌은 굉장히 신선했고 갤럭시 S8+를 사용하다가 평면 OLED를 사용하니 뭔가 안정되고 부드러운 느낌이 있네요.

상세한 리뷰는 별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