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9

(44)
화웨이 신제품 발표일 11월 3일 확정, 메이트9 출시 예정? 화웨이의 신제품 초청 행사가 11월 3일, 독일 뮌헨에서 열릴 예정입니다.화웨이는 공식적으로 "새로운 플래그십 기기" 라고만 설명했으나, 아마 현재 루머가 무성한 메이트9가 될 확률이 높습니다. ▲Mate9 예상 렌더링(골드) 메이트9는 5.9인치의 대화면이며 다시 한 번 라이카의 듀얼 카메라가 탑재될 것으로 보입니다.AP로는 자사의 칩셋 기린 960이 사용될 것으로 보이며 최대 6GB 램, 256GB 내장 메모리를 탑재한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Mate9 후면 유출 사진 이전 작인 메이트8에서 배터리 효율과 디자인은 호평받았으나 디스플레이, UI, 카메라는 안 좋았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 작에서는 화면과 카메라를 향상시켜 얼마나 만족을 줄 수 있을 지 기대가 됩니다. 화웨이 메이트9 예상 스펙 (Huaw..
LeEco 다음 달 정식 미국 런칭 행사 예정! 중국의 스마트폰을 포함한 다양한 전자 기기 제조사 LeEco는 정식으로 미국 진출을 발표했습니다. 런칭 행사는 10월 19일 오전 10시,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릴 예정입니다.미국 진출에는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TV, 자전거, 심지어 자율 주행(Self-Driving) 자동차까지 선보일 예정입니다. Le/Le Max 시리즈로 유명한 LeEco는 최근 가성비 스마트폰 Le Pro 3라는 스마트폰을 내놓으며 한국 내에서도 인지도를 쌓고 있습니다.LeEco는 몇 달전 미국에 실리콘밸리에 진출한 데 이어, 미국의 로컬 TV 제조사 Vizio를 약 2조원에 인수하였고 최근 퀄컴 고위 간부였던 Rob Chandhok 까지 스카우트 하며 미국 진출을 위한 노력을 계속 해왔습니다.스냅드래곤 821을 탑재한 Le Pro 3..
듀얼 카메라와 스냅드래곤 821을 탑재한 샤오미의 신제품 Mi 5s/5s Plus 출시! 아니 벌써?지난 4월 샤오미는 새로운 플래그십 스마트폰 Mi 5를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5개월이 채 되지 않아 Mi 5의 업그레이드 판인 Mi 5s를 출시했는데요.갈 수록 제품을 찍어내는 모습입니다. 홍미 프로, 홍미 노트4에 이어 한 달 사이에 벌써 3개의 스마트폰을 발표했는데 제품의 품질과 그 성능이 더욱 궁금해집니다. 기본 스펙 샤오미 미 5s (Xiaomi Mi 5s) 화면 : 5.15" IPS LCD, 600니트 밝기카메라 : 후면 13MP 소니 IMX 378 이미지 센서 사용칩셋 : 스냅드래곤 821램/용량 : 3GB+64GB / 4GB+128GB LPDDR4 RAM/UFS 2.0배터리 : 3200mAh, 퀵차지 3.0 지원기타 : 전면 홈버튼 초음파 지문인식, NFC 샤오미 미 5s Plus..
Vernee Mars, 새로운 제로베젤 스마트폰? 이번에 공식 발표된 Vernee Mars 라는 스마트폰은 Apollo Lite, Thor 시리즈를 출시한 바 있는 Vernee 사의 스마트폰 입니다. 루머로만 무성하던 스마트폰이 공식 출시될 예정인데요. Dual-anodized 풀메탈 바디로 이루어져 있으며, 5.5인치 화면에 전체 화면 비율이 81%에 달하는 디스플레이입니다. Vernee 사는 측면 베젤을 1mm 이내로 줄였다고 발표했습니다.또, 5.5인치 화면에 사용된 디스플레이 기술은 아이폰 7에 사용된 것과 동일한 기술로 향상된 터치감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또다른 특이한 점은 측면 지문인식 기능입니다.볼륨과 전원 버튼 아래에 지문인식 버튼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Vernee Mars 화면 : 5.5" Full HD 디스플레이카메라 : 소니 IMX ..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폰 BE-M9 체험단 블로거 모집 [브리츠] BE-M9 블루투스 이어폰체험단 블로거 모집 안녕하세요! 늑대털쓴양입니다. 이번에 진행하게 될 제품은 브리츠에서 새롭게 출시한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BE-M9 입니다. 블루투스 4.1의 최신버전으로 연결이 빠르고 배터리 소모가 적으며, 귀에 쏙 들어가는 편리한 착용감과 선명한 음질, 넉넉한 배터리 용량이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게다가 분실방지 자석 기능까지 추가가 되어 더욱 안정적으로 이용이 가능한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BE-M9 블루투스 이어폰의 스펙입니다. 어떤 용도로 사용해도 준수하게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었고 이어폰을 보다 더 폭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품도 넉넉하게 챙겨주었습니다. 컬러는 사용자의 취향에 맞추기 위해 올블랙, 블랙&레드 2가지로 출시되었습니다. 체험단 모집 공..
[템포스톰] 하스스톤 덱 파워랭킹 9월 4주차, 대세는 말리고스? [티어 별 직업 군 소개] 9월 18일 발표된 9월 3/4주차 템포스톰 하스스톤 덱 파워 랭킹입니다.말리고스 드루이드가 점점 올라온다 싶었더니 결국 1위를 차지했습니다. [말리고스 토큰 드루이드 덱 상세 보기] [미드레인지 주술사 덱 상세 보기] [템포 마법사 덱 상세 보기] [어그로 주술사 덱 상세 보기] 4코스트 화염투사 (흑드라군) 를 빼버리고 혼돈의 소용돌이 차원문 2장과 탈노스가 채용되면서 주문쪽으로 힘을 더 준 모습입니다.영혼 발톱과의 시너지 효과도 노리고 있습니다. [용 템포 전사 덱 상세 보기] [요그사론 토큰 드루이드 덱 상세 보기] [티어 순위 변동] 1티어 권의 순위 변동입니다.부동의 1티어일 것 같던 용 템포 전사가 점점 떨어지는 추세를 보이고 미드레인지 주술사가 뜬금없는 상승세를 ..
삼성 스마트폰에 미디어텍 칩셋 사용? 미디어텍은 중국의 모바일 칩 최대 공급회사 중 하나입니다.최근 미디어텍 Tsai Ming-kai 회장은 지난 월요일 미디어텍이 진행한 기술 포럼에서 갤럭시 노트7 발화에 대한 질문을 받자 '삼성은 우리의 고객 중 하나이기 때문에 관련 내용을 말씀드릴 수 없다' 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삼성은 중저가 모델에 사용되는 엑시노스와 상위 모델에 사용되는 퀄컴 프로세서를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는 데 그 중 자사 칩인 엑시노스에 미디어텍 칩셋을 사용한 변종 엑시노스를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또는 타이젠 OS를 사용하는 기종에서 추가될 가능성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S7, S7 엣지에 안드로이드 7.0 누가 테스트 중 위의 사진은 갤럭시 S7, S7 엣지에 안드로이드 7.0을 테스트하는 도중 Geekbench에 포착된 벤치마크 사진입니다.공식 업데이트 일정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으나 최소 2~3개월은 기다려야 할 거라고 예상 중입니다. 그리고 그에 따른 UI를 어떤 것을 사용할 지가 최대 관심사인데 구글의 기본 UI보다는 삼성의 자체 UI인 그레이스 UX를 사용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Grace UX는 Always On 디스플레이의 더욱 폭 넓은 확장이 가능하게 하고 현재보다 빠른 성능을 제공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