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0

(30)
[리뷰] 스마트폰 디자인 끝판왕! ZTE Nubia Z11 제로베젤 :: 카메라, 음향, 부가기능 편 카메라 ■ 카메라 촬영 조건 - 기본 탑재된 카메라 앱으로 촬영 - 4:3 비율 - HDR OFF - 플래시 OFF - 기타 노출, 대비, 필터 전부 기본 값 - 후 보정 없는 원본 사진 업로드 ■ 음식 근접 촬영 ■ 실내 조명 촬영 ■ 스튜디오 촬영 ■ 야간 촬영 ■ 야간 원거리 촬영 ■ Zoom 촬영 카메라 촬영 결과 근접 촬영과 실내 촬영의 경우 준수한 모습을 보여줬으며 야간 촬영에서 다소 노이즈가 있으나 적어도 평균의 성능을 보입니다. 다만 이상한 점은 실내 조명 촬영사진을 보시면 아이스크림 피사체의 후면, 사람이 있는 부분이 뿌옇게 흐려지는 모습을 보입니다.카메라 촬영 특수 모드 중에 다중 초점 모드가 있어서 보완할 수 있겠지만 일반 촬영 모드에서의 단점이 있습니다. 다양한 필터와 기능입니다.필..
[템포스톰] 하스스톤 덱 파워랭킹 10월 5주차! [티어 별 직업 군 소개] 10월 27일 발표된 10월 5주차 템포스톰 하스스톤 덱 파워 랭킹입니다.게임의 템포가 느려진 것이 확연히 드러나는 파워랭킹입니다.미드레인지 주술사가 판치는 세상이고 간간히 덫을 활용한 비밀 사냥꾼도 보입니다. [미드레인지 주술사 덱 상세 보기] 큰 변화 없이 계속해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미드쓰랄입니다. [말리고스 드루이드 덱 상세 보기] 게돈이 추가된 말리고스 드루이드입니다.어그로를 잡기위한 듯 하나 생각보다 좋지는 않을 것 같네요. [비밀 사냥꾼 덱 상세 보기] 일명 덫냥 이라고 불리는 비밀 사냥꾼입니다.특히 하수인들이 반즈로 소환되었을 때 좋은 죽음의 메아리나 특수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반즈와의 호환도 좋습니다.3~4턴 여사냥꾼-비밀지기-비밀 도배는 엄청난 압박이기..
만수동 맛집 횟집 취아전!
샤오미 피스톤 이어폰 베이스버전 개봉기! 리퍼비쉬 팩토리 사진 비교 투표 이벤트에 당첨되어 받은 "샤오미 피스톤 이어폰 베이스 버전" 입니다.포장은 심플하게 되어 있고 겉면이 다소 더럽지만 내용물이 중요하니까요! 내용물은 품질 보증서 / 이어폰 / 여분의 이어폰 폼팁 / 샤오미 피스톤 이어폰 베이스 버전 이어폰 타입 : 커널형이어폰 저항 : 32Ω제품 중량 : 14g케이블 길이 : 1.25m플러그 타입 : 3.5mm 니켈 이어폰 잭전력 소모 : 5mW제조국 : 중국 일반 이어폰과 다르게 이어폰의 입구가 한쪽으로 쏠려있어 귀에 착용 시 더 편안한 각도로 들어간다고 합니다.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느낌이네요. 허허 첫 느낌은 굉장히 깔끔하다는 느낌이었습니다.선이 꼬이지 않도록 넓적한 모양의 선으로 만들고 이어폰 반대쪽 실버부분이 맨들맨들하고 좋더군요...
구글은 픽셀 시리즈의 안드로이드 버전 업데이트를 2018년까지 보증할 것 구글은 자사의 새로운 스마트폰인 픽셀 시리즈의 안드로이드 버전 업데이트를 2년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구글 공식 사이트의 안드로이드 소프트웨어 지원 탭을 살펴보면 구글 픽셀 스마트폰은 구글에서 직접 안드로이드 최신 버전을 받으며 최소 2년간 안드로이드 버전 업데이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쓰여 있습니다. 따라서 2018년 10월 까지는 안드로이드 판올림이나 버그 수정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받을 것이고 구글 레퍼런스에 준하는 폰인 만큼 일명 'XDA버프' 라고 불리는 XDA 개발자들의 도움을 많이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특히 보안 업데이트의 경우는 처음 판매된 후 3년 또는 마지막 판매 이후 18개월까지 보장하여 안정성은 최소 3년간 보장 받을 수 있게 됩니다.
ZTE는 대화면 스마트폰을 출시할 예정. (Axon 7 Max 발표?) ZTE는 이미 며칠 전 Nubia Z11 mini S라는 신 제품이 출시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는데요. 이번 10월 27일에 열리는 신제품 행사에서 또 다른 스마트폰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티저에는 "거대한 스마트폰을 보러 오세요" 라는 말이 써있습니다.이는 ZTE의 패블릿 시리즈를 연상시키는 데, 이미 Axon 7 Max의 유출 사진이 공개된 바 있어서 Axon 7 Max가 출시될 것이라고 예상되고 있습니다. ZTE Axon 7 Max는 하이엔드급이 아닌 퀄컴 스냅드래곤 625를 탑재한 미드레인지 급 성능이 될 것으로 추측됩니다.Axon 7 Max는 6인치 Full HD 디스플레이에 4GB/64GB 램과 내부 저장소를 포함하고 있고 안드로이드 7.0 누가 기반의 ZTE 자체 UI가 탑재될 예정입니다. 사..
샤오미 미 노트2 최신 유출 사진! 오는 10월 25일 공개 될 예정인 샤오미 미 노트2의 웨이보 유출본이 공개 되었습니다.예상했던 대로 듀얼 엣지 디자인이며 놀라운 것은 소니 IMX 318, 378 이미지 센서를 활용한 23MP/12MP 듀얼 카메라가 탑재될 예정입니다.전면 카메라는 8MP이며 5.7인치 AMOLED 디스플레이에 포스 터치 기술을 활용한 QHD 화면이 될 예정입니다. 또, 성능 면에서도 최상위 급인 스냅드래곤 821에 넉넉한 4GB/64GB, 6GB/128GB 램/내부 저장소 용량으로 나뉘며 배터리는 4100mAh가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미 5s에서도 탑재 되었던 지문인식 기술인 초음파 지문인식 센서로 보다 정확한 인식률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예상 가격은 4GB모델 415달러 (약 47만원), 6GB 모델 455..
삼성의 중국향 스마트폰, 갤럭시 C9 Pro 공개! 삼성의 중국향 스마트폰인 갤럭시 C9 Pro가 공개되었습니다. 정식 공개일정은 내일이지만 중국, 미국 인증 관련 문제로 성능이 미리 공개가 되었습니다.갤럭시 C9 Pro는 6인치 화면에 최근 출시한 스냅드래곤 653을 탑재했고 6GB 램, 64GB 내부 저장소를 가지고 있습니다.카메라는 전, 후면 16MP 화소, f/1.9 이며 삼성 페이를 포함한 NFC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배터리도 넉넉한 4000mAh이며 USB Type C를 사용합니다. 홈 버튼과 안테나 선 디자인이 중국에서 유명한 Oppo 사의 R9s Plus와 굉장히 비슷합니다.다만 다른점은 가격인데 갤럭시 C9 Pro는 474달러, 약 54만원이고 Oppo R9s Plus대비 5만원 정도 저렴합니다.갤럭시 C9는 골드, 로즈 골드 버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