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1

(24)
갤럭시 S7/S7 엣지 안드로이드 7.0 누가 베타에서 VR 호환성 문제 발견 삼성은 최근 안드로이드 7.0 기반 Nougat 베타 프로그램을 출시하며 새로운 업데이트를 예고했습니다.그런데 업데이트 후 자사 VR 기기인 오큘러스에서 문제점이 발견되었습니다. 누가 업데이트 된 기기에서 오큘러스를 사용 할 수 없는 문제인데 이것은 오큘러스 앱 스토어가 안드로이드 7.0 이상 버전을 지원하지 않기 때문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불행하게도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기어 VR의 업데이트 앱이 출시될 때 까지 기다려야 합니다.희망적인 것은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페이스북 등의 호환 문제를 거의 해결하여 안정적이라는 점입니다.갤럭시 S7/S7 엣지의 안드로이드 7.0 빠른 출시가 기대됩니다.
[템포스톰] 하스스톤 덱 파워랭킹 11월 4주차 :: 대 쓰랄의 시대 [티어 별 직업 군 소개] 11월 19일 발표된 11월 4주차 템포스톰 하스스톤 덱 파워 랭킹입니다.대 쓰랄의 시대라고 할 만큼 미드레인지 주술사가 부동의 1티어를 지키고 있습니다. [미드레인지 주술사 덱 상세 보기] 알아키르까지 추가한 미드레인지 주술사입니다.영혼 발톱, 탈노스, 혼돈의 소용돌이 차원문, 심연의 괴수 같은 가성비 좋은 카드와 반즈-라그나로스 시너지도 어마어마합니다.현재 국내 덱 50% 이상은 이 덱이 차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템포 마법사 덱 상세 보기] 주술사가 판을 치니 나타난 퍄퍄 법사 입니다.언제나 사기만 잘 치면 1티어라는 퍄퍄 법사는 여전히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컨트롤 전사 덱 상세 보기] 방밀 전사입니다.버티는 덱에는 이만한 덱이 없죠. 게다가 느조스를 통해 ..
안드로이드 7.1 기반 CyanogenMod 14.1 (CM14.1) 지원 목록! 안드로이드 7.1 누가 (Nougat) 를 기반으로 한 커스텀 롬, CyanogenMod 14.1이 공개되었습니다. 처음으로 안드로이드 7.1을 공식 지원했던 구글 픽셀, 픽셀 XL은 당연히 지원하며 그 밖에 넥서스 6P (angler), 넥서스 5X (bullhead) 등을 지원하고 있었는 데 이번에 새로 추가 된 기종은 9가지 이며 앞으로도 계속 추가될 수 있습니다. CM 14.1 지원 목록 모델명 코드네임 구글 픽셀 - 구글 픽셀XL - 넥서스 6P angler 넥서스 5X bullhead 삼성 갤럭시 S5klte/kltedv/kltespr/klteusc/kltevzw LG G4h811/h815 LG G3d855 원플러스3oneplus3 샤오미 Mi 3W/Mi 4cancro 모토롤라 Moto Gfa..
[루머] 아이폰8에는 듀얼 카메라와 듀얼 OIS가 탑재 될 예정?! KGI의 애플 분석가 Ming-Chi Kuo에 따르면, 2017년에 출시 될 아이폰 8에는 듀얼 광학적 손떨림 방지 (OIS) 기능이 탑재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현재 아이폰7 플러스에 탑재된 듀얼 카메라의 경우 렌즈 1개는 사진 촬영, 나머지는 망원 렌즈 역할을 하여 화면 확대, 줌 기능에 초점을 맞춘 기능입니다.Kuo는 이 망원 렌즈가 다시 디자인 될 것이며 추가적인 오토 포커스 기능을 탑재하여 사진 이미지의 퀄리티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망원 렌즈에서 OIS 기능을 지원하기 위해서 애플은 첫째로, 복잡한 프로세스를 처리하기 위해 사진 촬영 렌즈의 크기를 키워야 할 것이며 둘째, 망원 렌즈의 경우 커진 렌즈 크기 때문에 가장자리에 발생하는 열화 현상을 해결하기 위해 완전히 재 디자인 해야 할 것입..
제로베젤 미믹스 화이트 버전 유출 사진! 샤오미 최초의 제로베젤 스마트폰 출시로 관심을 받고 있는 미믹스의 흰색 버전이 공개되었습니다. 기존 블랙 버전보다 깔끔한 모습이지만 오히려 베젤이 더 두드러져 보이는 경향이 있네요.
시간을 거스르는 스마트폰? 전화 기능에 충실한 휴대폰 등장! 현대시대를 살아가면서 스마트폰 없는 삶을 생각하긴 어렵습니다. 스마트폰은 전화, 문자 뿐 아니라 인터넷, 동영상 감상, 사진 촬영 등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고 있는데요.이러한 시대의 흐름에 역행하는 일명 "라이트 폰" 으로 불리는 제품이 킥스타터에 올라왔습니다. 시계 부분과 숫자 버튼으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인터넷과 카메라를 지원하지 않습니다.2G 나노 심, 터치 모듈, 마이크, USB 포트로만 이루어진 간단한 구성입니다. 2G 이기에 국내에서 사용하기는 어렵겠네요.이 제품은 11월 30일 부터 중국 Yantai 공장에서 제작되어 빠르면 12월 중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가격은 100달러, 약 12만원 선입니다.제작자는 이 제품이 잘 될 경우 블랙버전을 내년 1월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
Gadgets360 선정! 50만원 이하 최고의 카메라 성능을 보여주는 스마트폰 TOP 5 이제 카메라의 사진 품질도 스마트폰 선택 요소에 포함되어 가고 있습니다. 물론 스마트폰의 가격이 비쌀수록 마감이나 품질이 좋지만 스마트폰 리뷰 사이트인 Gadgets360에서는 보다 저렴한 가격에 좋은 사진 퀄리티를 보여주는 스마트폰을 선정했습니다.50만원 이하에서 오토 포커스, 광학적 손떨림 방지(OIS), 4K 동영상 촬영 등 카메라 강조 기능을 탑재한 스마트폰을 소개합니다. 1. 샤오미 Mi 5 샤오미 Mi 5는 퀄컴 스냅드래곤 820을 탑재한 기기 중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이는 스마트폰입니다.전면은 4MP, 후면은 16MP의 소니 IMX 298 카메라 센서를 사용했고 2μm의 큰 픽셀사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진 테스트 결과 빛이 많을 땐 밝고 선명한 색상을 보여주며 자동 HDR 모드를 사용할 시..
LeEco와 Coolpad의 새로운 6GB 램 탑재 스마트폰 출시 예정 LeEco와 Coolpad는 지난 8월 첫 합작품인 Cool1 Dual 모델을 출시한 바 있습니다. 그리고 이 파트너쉽은 계속해서 이어질 예정입니다. Cool1을 출시한 이후 Cool 시리즈의 새로운 모델이 중국 TENAA에서 포착되었습니다.Gizmochina의 TENAA 인증 목록에 따르면 스냅드래곤 821과 32/64/128GB의 다양한 내장 메모리를 지원하는 스마트폰으로 확인되었습니다. LeEco & Cool (이름 미정) 화면 : 5.5인치 Full HD칩셋 : 퀄컴 스냅드래곤 821 (2.35GHz)램/용량 : 4/6GB + 32/64/128GB (+128GB SD카드 지원)카메라 : 후면 16MP, 전면 8MP f/2.2배터리 : 4000mAh기타 : 안드로이드 6.0 기반 EUI 특이한 점은..